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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 타도!" 이탈리아 슈퍼카의 두 주요 산맥에서 비명을 지릅니다. 이탈리아의 두 주요 수퍼카 브랜드인 람보르기니와 페라리는 종종 비교된다. 시속 300km에 가까운 그는 슈퍼카 시장의 경쟁자이지만, 그것을 타면 차이를 알 수 있다. 성과를 숫자에 비교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그들이 더 나은 성과를 내는 것이 아니라 단지 그들의 유전자가 다르다는 것이다. 두 차 모두 도로에 있으면 도로가 마비된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 자신에게 관심을 끌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독특한 엔진 소음이며 장난이 아닙니다.
슈퍼카에서 유래한 람보르기니
차량을 주차하고 내릴 때 응시와 외모가 더욱 두드러집니다. 1970년대 슈퍼카에서 유래한 람보르기니는 선명함과 여유로움이 대조적이다. 엔진의 울음소리는 페라리 엔진에서 한 단계 올라간 것이다. 그 디자인의 존재도 마찬가지로 압도적이다. 문은 또한 가위처럼 열린다. 그 사랑스러운 형태는 땅 위의 평평한 몸에서 나온다. 그 운전자는 다른 것을 조금 할 때, 람보르기니는 화를 낸다. 마치 폭풍의 눈에 접근하는 것처럼, 넓은 길은 여유롭게 달릴 수 있다. 하지만 도로 상태가 좋지 않으면 공황 상태에 빠집니다. 조금만 부딪쳐도 머리에서 다리까지 투약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 아파트 둔부 바닥을 긁는 일이 잦다 람보르기니와 페라리 둘 다 운전해 본 팬들은 람보르기니가 운전하기 더 어렵다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 두 차 모두 내가 몰았다. 반면에 페라리는 힘의 원천으로서 동정심에 끌린다. 디자인만 봐도 그래요. 하지만 간단하지 않다. 나는 잠시도 쉴 수 없어 거기서 몸을 뺐다. 특히 레이싱에 익숙한 승부사의 기질은 섬뜩하다. 이들은 가장 짧은 시간 내에 회로를 완성할 수 있는 기술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화려하고 매력적이다. 장거리 여행에서 스카글리에티를 제거해도 노면의 영향은 거의 없다. 반면에 도로와 바퀴 사이에 낀 껌의 맛은 환상적이다. 그 색조들은 너무 다르다. 페라리는 이탈리아 경주와 오랫동안 관련이 있는 빨간색이다.
람보르기니 색상
그 당시 독일은 실버, 영국은 그린, 프랑스는 블루였다. 람보르기니의 색조는 늦게 오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노란색에서 주황색, 녹색, 검은색까지 다양하다. 자체 조사에 따르면 고객들은 다양한 이유로 람보르기니를 선택한다고 한다. 갈라도는 미래의 로봇이다. 2013년 8월 6일, 서울 람보르기니의 공식 수입업체는 믿을 수 없는 무기를 공개했다. 그것은 어떤 슈퍼카보다도 가장 비싼 장비를 갖추고 있는 Gallardo LP570-4 Super Regera Edition Technica이다. 왜 이렇게 이름 짓기가 힘들지? 그러나 끝까지 이름을 기억할 필요는 없습니다. 네가 알아야 할 건 갤러도뿐이야 고열을 견딜 수 있는 탄소 세라믹 기술이 적용된 대형 리어 윙(리어 윙)과 브레이크 시스템이 가장 분명한 변화입니다. 두 재료 모두 매우 가볍고 가격이 수백만 원 이상이다. 완전히 수공된 이 차량은 색상이나 소재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차 전체에 당신의 이름을 새길지도 모른다. 거품은 거대한 뒷날개를 달게 하는데 쓰이지 않는다. 기능면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자동차가 시속 200킬로미터 이상의 속도에 도달하면 부력을 발생시킨다. 내가 정확히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거야? 그것은 비행기처럼 날 수 있는 능력을 얻는 것을 수반한다. 트랙션을 유지하고 도로 위를 떠다니지 않으면서 차량을 작동하려면 차체를 위에서 아래로 미는 "다운 포스"가 필요합니다. 리어 윙의 역할은 고속에서 이 힘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최대속도 및 성능은?
약간의 보폭만 있으면 람보르기니는 시속 250km를 훌쩍 넘을 수 있다. 5.2L V 유형 10 실린더 엔진은 차량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최대 출력 570마력과 1)의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엔진을 시동하는 순간부터 강력한 바리톤 소리가 들립니다. 이탈리아 피렐리에서는 6단 수동 변속 장치가 성인 손으로 2파운드의 바퀴 폭을 가진 고성능 타이어와 결합돼 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로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3.4초에 불과하다. 시속 325킬로미터가 최고 속도이다. 리터당 주행 거리는 약 5킬로미터이다. 빠른 주행을 계속하면 원은 2~3킬로미터로 줄어들 것이다. 반면에 슈퍼카는 연비보다 가속을 우선시한다. 가야르도, 명백한 거리 존재야 1997년 독일 아우디의 품에 안겼을 때 람보르기니는 제2의 전성기를 누렸다. 1998년에는 424대가 팔렸고 이듬해(1305대)에는 1000대를 넘어섰다. 2006년 이후로는 연간 2000대 미만, 연간 3000대 이하로 판매됐다. 페라리는 매년 약 6,000대를 판매한다. 아우디의 첫 람보르기니의 가위 문인 'Mursilago'는 그것을 유명하게 만들었다.
스페인어로 그것은 "박쥐"를 의미하고 투우 경기에서 24번 찔려도 살아남은 유명한 소의 이름이기도 해요. Murcielo는 "슈퍼 차량 = 어려운 운전과 고통스러운 어깨"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12구동 엔진에 4개의 바퀴를 굴렸다. 기술 장비만 있으면 누구나 슈퍼카를 운전할 수 있다. 2003년에 출시된 가야도는 디자인이 더 창의적이긴 했지만 무르시엘라고와 차별화되기 위해 가위 문이 없었다. 이 엔진은 550~570마력의 5.2리터 V10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이 자동차는 운전을 간편하게 해주는 여러 편의 기능을 추가하여 "내가 타고 싶은 슈퍼 차량"으로 발전했다. 람보르기니의 최고급 모델인 Eventador LP700-4는 2011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람보르기니는 모델명의 출력 및 롤링 방법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앞쪽 700마력은 700마력, 뒤쪽 4바퀴는 4바퀴를 돈다. 그것은 무르시엘라고 이후 가위문 디자인으로 문을 만드는 법을 배웠다. 6.5L V12 엔진은 최고 속도가 350km/h이다. 시속 100킬로미터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2.9초이다. 탄소섬유 강화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고 무게는 소형차와 거의 비슷한 1572킬로다. 가볍고 출력이 700마력에 불과하기 때문에 자동차의 성능은 상상에 맡겨야 합니다. 비용은 약 6억 원으로 추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