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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젤 차량 배기 가스 배출 저감 기술인 선택적 촉매 저감(SCR)에 사용되는 촉매 1입니다. 공기를 오염시키는 질소산화물(NOx)은 환경적으로 안전한 질소(N2)와 물(H2O)로 변환됩니다. 자동차 배기가스, 산업, 비행기는 모두 산성비를 유발하는 산화질소를 배출한다. 원소를 물과 결합하여 원소의 수를 계산할 수 있다. 요소는 전체 요소 수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합니다. 암모니아(NH3)가 희석된 상태로 가열되면 소자는 암모니아로 돌아갑니다.

 

요소수, 디젤차 매연이 적게 나올까?

 

산화질소는 암모니아가 화학적으로 반응하면 질소와 물로 환원된다. 이 개념은 SCR 장치에서 차량에서 생성되는 질소 산화물을 필터링하는 데 사용됩니다. SCR 장치는 질소산화물뿐 아니라 연기와 일산화탄소 등 기타 유해 오염 물질을 70~90% 줄여준다. 배기 가스 배출 저감 장치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배기 가스 배출 저감 장치가 차량에 장착되어 대기 오염을 줄입니다. 질소산화물, 미세입자(PM), 일산화탄소(CO), 미연소 탄화수소 등은 모두 경유차가 경유(HC)로 생산하며, 청정디젤은 배출량을 법정 한도 이하로 줄이는 경유차를 말한다. 질소산화물과 디젤차가 배출하는 미세먼지 사이에는 트레이드오프 연결고리가 존재하며, 한쪽은 상승하면서 감소한다. 산화질소는 산소를 적게 첨가하고 온도를 낮춤으로써 감소하지만 불완전 연소로 인해 미세먼지가 증가하게 된다. 이에 따라 대부분의 디젤 차량에는 디젤 미립자 필터(DPF), 미세먼지 저감 장치, 질소산화물 저감 장치가 장착됐다.

 

 

SCEGR SC EGR(배기 가스 재순환) 및 SCR(선택적 촉매 감소)은 두 가지 산화질소 배출 감소 기술(선택적 촉매 감소)입니다. 배기 가스 재순환(EGR)은 "배기 가스 재순환"을 나타내는 약어입니다." 연소 온도를 낮춰 질소산화물 배출량을 줄이십시오. 오염 배출을 사전에 줄일 수는 있지만, 연소 온도가 떨어지면 엔진 출력을 얼마나 줄이고 연비를 얼마나 높일 수 있는지에 한계가 있습니다. . SCR은 촉매를 사용하여 이미 사람이 사용하기에 안전한 질소 및 물로 형성된 질소 산화물을 줄이는 기술입니다(소자 번호). EGR과 달리 엔진의 연소 온도와 산소 농도를 높이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온도를 높이고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면 미세먼지는 줄어들지만 질소산화물도 많이 생긴다. SCR은 암모니아(NH3)의 수용액(원소수)을 배기가스에 분사하여 산화질소를 중화시킨다. 질소 산화물(질소 산화물)은 원소 물이 질소 및 물로 환원됩니다. 특성. SCR 장치는 필요한 양의 구성 요소를 보관할 수 있는 탱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구성 요소의 수를 보충해야 합니다. 그 결과 SCR 기법을 사용하여 차량을 만드는 비용이 증가하고 사용 중인 구성 요소의 수를 유지하는 비용도 증가합니다.

 

 

그 결과 SCR은 소형 자동차보다는 트럭이나 버스와 같은 대형 차량과 관련이 있는 경우가 많다. 유럽 품질 표준인 AdBlue 사양은 SCR 장치에 사용되는 구성 요소의 수를 결정하는 데 종종 사용됩니다. AdBlue는 전 세계, 특히 유럽에서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구성 요소의 상표 및 표준입니다. 애드블루 요소의 구성 요소 컨텐츠는 32.5%입니다. 애드블루 요소 번호와 애드블루 인증 요소 번호도 한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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